로스터 101: 최고의 직원 로스터 및 관리 시스템
Roster 101은 비즈니스 소유자와 관리자에게 훈련받고 인증된 인력을 배치하기 위한 경제적인 도구를 제공하는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직원 일정 및 관리 시스템입니다. Roster 101을 사용하면 직원 일정을 계획하고 배치 요구 사항을 예측하며 자격에 따라 배치를 제어하는 완전한 교대 근무 계획 및 배치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근무 세부 정보, 다가오는 근무 일정, 근무 브리핑, GPS 제어 시간 출석 및 근무 알림을 직원의 스마트폰으로 직접 제공합니다. 또한, Roster 101을 사용하면 비즈니스에 해를 입힐 수 있는 만료될 수 있는 인증서나 자격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 Roster 101을 사용하면 직원의 면허와 자격증을 체크하고 만료일이 다가오는 알림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직원의 생산성과 안전에 중요한 건강, 안전, 복지, 위험 및 연락처 정보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합니다.